웰컴저축은행이 웰컴디지털뱅크(웰뱅) 2주년 감사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미지= 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이 웰컴디지털뱅크(웰뱅) 2주년 감사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미지= 웰컴저축은행)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웰컴저축은행은 자사 모바일 뱅킹 플랫폼 웰컴디지털뱅크(웰뱅) 출시 2주년을 맞아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갤럭시 S20를 증정하는 ‘웰컴디지털뱅크(웰뱅) 감사 2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다. 이달 말까지 웰뱅 앱(App)을 설치한 후 자유입출금 계좌를 개설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3명에게는 갤럭시 S20를 추첨해 제공한다. 당첨자는 내달 11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웰뱅은 세계 17개국으로 송금 가능한 해외송금 서비스부터 최대 연 5% 금리를 제공하는 적금상품까지 고객 편의를 우선으로 하는 서비스로 큰 인기를 끄는 중이다. 실제 출시 2년(1년 8개월)이 채 안되어 다운로드 수 100만건을 돌파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지점 방문 없이도 높은 수준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웰뱅이 올해는 더 실속 있는 혜택으로 고객을 찾아갈 계획”이라며 “고객의 금융 문턱을 낮추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