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인원 15명 내외…BNK경남은행 금융제도와 금융상품/서비스 관심 있는 경남ㆍ울산ㆍ부산 거주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

 

BNK경남은행은 금융소비자 권익 강화와 고객 친화적인 금융상품/서비스 개발ㆍ제공을 위해 ‘제5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모집 인원은 15명 내외로 BNK경남은행 금융제도와 금융상품/서비스에 관심 있는 경남ㆍ울산ㆍ부산 거주 고객이면 누구나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제5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은 오는 5월부터 12월까지 8개월여간 온라인 활동과 분기 1회 오프라인 회의 등에 참여, BNK경남은행 금융상품/서비스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와 건의사항을 제안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제5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모집 기간은 오는 22일까지로 제5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지원서와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를 갖춰 BNK경남은행 영업점 또는 이메일(panel@knbank.co.kr) 접수하면 된다.

금융소비자보호부 김영록 부장은 “1기에서 4기에 이르는 BNK경남은행 고객패널들 덕분에 BNK경남은행 금융상품/서비스는 고객 곁으로 다가갈 수 있었다. 각별한 애정으로 BNK경남은행 금융상품/서비스를 애용하는 고객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