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김홍규 기자> DB손해보험은 회사 대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사용자환경·경험(UI·UX)을 반영해 새단장했다고 14일 밝혔다.

개편사항은 크게 두 가지다. 한국신용정보원 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맞춤형 상담서비스 ‘내보험 바로알기’와 고객 위치정보를 활용해 자동차 고장출동요청 고객에게 담당자 위치를 안내하는 ‘출동담당자 안내' 서비스다.

또 홈페이지에서만 이용할 수 있었던 서비스를 모바일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게 했다. 검색영역에 DB손보 고객상담센터 데이터베이스(DB)를 활용한 ‘추천검색어’를 제공해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한편 DB손보는 오는 23일부터 홈페이지, 모바일앱 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 S20+’ 등 ‘꽃길만 걸어요’ 경품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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