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금융전문인력 BRM 등 여신전문가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금융상품 상담과 경영컨설팅
-황윤철 은행장과 창원시 허성무 시장 현장 찾아 신속한 지원 당부하고 지역 소상공인 애로사항 청취

 

BNK경남은행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들을 위한 희망의 장(場)을 마련했다.

BNK경남은행은 21일 창원시(시장 허성무)와 공동으로 ‘소상공인 희망나눔 프로젝트 2.0’을 개최했다.

창원시청에서 열린 소상공인 희망나눔 프로젝트 2.0에는 BNK경남은행 소매금융전문인력인 BRM(Branch Retail Manager) 등 여신전문가가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금융상품 상담과 경영컨설팅을 했다.

특히 신용등급에 상관없이 최고 500만원까지 낮은 금리로 지원받을 수 있는 대출상품을 접수(신청) 받았다.

또 황윤철 은행장과 창원시 허성무 시장도 현장을 찾아 금융상품 상담과 경영컨설팅에 나선 여신전문가들에게 신속한 지원을 당부하고 격려하는 한편 상담사로 직접 나서 지역 소상공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황윤철 은행장은 “‘코로나19로 인한 고충이 일시적인 지원으로 해결된 문제가 아니다’라는 지역 소상공인들의 토로를 십분 공감한다. 코로나19로 드리운 암운이 씻길 때까지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