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05 11:40 (수)
신한카드, 디지털전용 ‘D-Club 멤버십’ 출시
신한카드, 디지털전용 ‘D-Club 멤버십’ 출시
  • 하영인 기자
  • 승인 2020.05.07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신한카드는 업계 최초로 100% 디지털 방식의 플랫폼 멤버십 프로그램인 ‘D-Club(Digital Club, 이하 디클럽)’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디클럽은 카드 신청‧발급‧이용‧상담 등 신한카드 이용 경험의 모든 과정을 플라스틱 카드 없이 신한PayFAN(이하 신한페이판)을 통해 디지털로 구현하고 고객 혜택을 극대화한 서비스다.

디지털에 익숙해 ‘디지털 네이티브’라 불리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신한카드 사용 경험이 없는 고객 1만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해 올해 말까지 실험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디클럽은 ‘디지털에 반하고, 혜택을 더 하다(Play Digital, Play Benefits)’라는 모토에 걸맞게 실물 플레이트 없이 디지털전용 카드를 발급 받아 신한페이판에서 체험할 수 있다.

디클럽 회원에게는 개인정보 유출이나 도난이 의심될 때마다 카드번호를 쉽게 변경할 수 있는 디지털 보안 서비스, 스마트한 카드설정을 위한 카드사용 온‧오프(On‧Off) 기능, 카드 디자인 셀프 선택 등 신한카드의 디지털 역량을 결집한 다양한 혁신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 더해 디클럽 회원을 위해 마련한 리워드 프로그램도 이용할 수 있다. 넷플릭스, 멜론 등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디지털콘텐츠 영역뿐 아니라 매주 수요일마다 ‘D-Club Day’ 이벤트를 열어 온라인쇼핑, 배달앱, 서적, 영화 예매 관련 영역에서 포인트를 준다.

디지털카드 미션 달성 리워드 등 준비된 전용 프로그램에 따라 매월 최대 2만6000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는 디클럽 출시를 기념해 론칭 이벤트를 준비했다. 선착순 2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가입 회원 전원에게 3000원 상당의 웰컴 기프트를 제공한다.

디클럽은 별도 멤버십 가입비는 없다. 자세한 사항은 신한페이판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유태현 디지털퍼스트본부장은 “미래 지불 결제시장은 디지털 생태계에서 누가 먼저 주도권을 확보하느냐가 관건인 만큼 업계 1위 사업자로서 선도적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모델을 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