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하이투자증권)
사진설명 : 김경규 하이투자증권 사장(오른쪽), 조은선 구립영등포노인복지센터장(왼쪽) (사진 : 하이투자증권)

<대한금융신문=최성준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이날 서울 양평동 소재 구립영등포노인복지센터에서 비상구급함 기부 활동을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DGB금융그룹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하는 ‘DGB 행복드림데이’에 참여하고자, 하이투자증권은 DGB사회공헌재단 모금회를 통해 준비한 후원금 200만원을 지역 내 어려운 어르신을 위한 비상구급함 구매 용도로 전달했다.

후원금으로 마련한 비상구급함 100박스는 각종 연고, 소독약품 및 보조도구 등으로 구성돼 있다. 비상구급함은 응급상황 발생 시 대처에 취약할 수 있는 어르신들을 위해 꼭 필요한 상비품이라는 점에서 기부의 의미를 더했다.

하이투자증권 김경규 사장은 “최근 코로나19로 특히 어려움을 겪고 계실 지역 어르신들께 작게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하이투자증권은 고객의 신뢰와 사랑에 보답하고자 DGB금융그룹 내 모든 계열사와 함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DGB 행복드림데이’는 DGB사회공헌재단 소속 동행봉사단에서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이번달과 오는 9월 각 1회씩 진행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