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05 12:55 (금)
KB국민카드 ‘이지 사운드 뮤비’ 유튜브 300만회 돌파
KB국민카드 ‘이지 사운드 뮤비’ 유튜브 300만회 돌파
  • 하영인 기자
  • 승인 2020.05.07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카드 디지털 캠페인 이지 사운드 티저편. (이미지= KB국민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KB국민카드는 국카스텐, 노라조, 에이프릴 등 국내 가수들과 손 잡고 선보인 디지털 캠페인 이지 사운드(Easy Sound) 뮤직비디오가 공개 한 달여 만에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조회수 300만회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유튜브를 통해 음악 콘텐츠를 소비하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5종의 KB국민카드 서비스와 상품 혜택을 직관적인 노랫말과 영상으로 구성된 뮤직비디오로 소개한 것이 특징이다.

록(Rock), 댄스, 성인가요 등 각 장르를 대표하는 다섯 팀의 아티스트가 옴니버스 형태로 참여한 뮤직비디오는 지난 3월 24일 티저편을 시작으로 매주 1편씩 순차적으로 공개됐으며 지난달 말에는 멜론, 지니 등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앨범으로 발매됐다.

가장 먼저 선보인 톡톡은 가수 스텔라장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의인화된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가 사회에 첫 발을 내딛은 청춘들을 위로하고 응원하는 동화풍 멜로디의 포크 음악이다.

이어 공개된 나랑 사랑해는 걸그룹 에이프릴의 댄스 팝 음악으로 군 복무 중인 남자친구와 데이트 계획을 세우는 모습을 표현했다.

노라조가 노래한 공부해서 남주나는 ‘KB국민 이지 스터디 티타늄카드’가 제공하는 다양한 교육 관련 혜택을 직관적인 노랫말로 표현하는 뭄바톤 리듬의 댄스 음악이다.

네 번째로 선보인 이지링크는 트로트 가수 윤수현이 부른 디스코풍의 트로트 곡으로 ‘KB국민 이지 링크 티타늄 카드’가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아내고 있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이지터치는 간단한 터치로 결제가 이뤄지는 KB국민카드의 간편결제 서비스 ‘이지터치’의 혁신성을 셔플 리듬으로 표현한 브리티시 록 장르의 음악이다. 국카스텐이 노래한 이 곡은 한 순간의 터치로 모든 생활이 편리하고 혁신적으로 바뀐다는 스토리가 담겼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뮤직비디오 제작과 디지털 앨범 발매는 지난해부터 인터렉티브 웹드라마, 펭수와 협업을 통한 디지털 콘텐츠 등을 통해 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브랜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펼쳤던 활동들의 연장선상에서 진행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