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년을 함께한 기업’과 ‘50년을 함께할 기업’으로 구분, 총 20개 업체 선정
-20개 업체 선정해 순금 휘장과 대표자 얼굴 새겨진 감사패 전달, 무료 서무서비스 상담 지원하기로

 

BNK경남은행은 창립 50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창립 50주년 기념 기업고객 감사 이벤트’를 가졌다.

창립 50주년 기념 기업고객 감사 이벤트는 BNK경남은행을 오랜 기간 믿고 거래관계를 맺어온 지역 기업체에 앞으로도 변함없이 동행하기를 바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사은행사다.

BNK경남은행과 ‘50년을 함께한 기업’과 ‘50년을 함께할 기업’으로 구분, 총 20개 업체를 선정했다.

50년을 함께한 기업에는 ㈜센트랄ㆍ㈜마산ㆍ㈜대아건설ㆍ우수AMS㈜ㆍ㈜디에스종합건설ㆍ㈜현대정밀ㆍ에프유㈜ㆍ(의)정안의료재단ㆍ㈜대한정공ㆍ삼신정밀㈜ㆍ㈜한반도ㆍ㈜코만ㆍ㈜동화엔텍ㆍ기득산업㈜ㆍ천일여객㈜ 등 15곳이 선정됐다.

50년을 함께할 기업에는 365병원ㆍ㈜케이디파워텍ㆍ㈜지에이코리아ㆍ㈜피앤엘ㆍ세영글로벌㈜ 등 영업본부별 각 1개 업체가 선정됐다.

BNK경남은행은 50년을 함께한 기업과 50년을 함께할 기업에 순금 휘장(1돈)과 대표자 얼굴이 새겨진 감사패를 전달하고 무료 서무서비스를 상담 지원하기로 했다.

여신운영본부 강상식 상무는 “BNK경남은행이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던 것은 BNK경남은행을 믿고 거래해준 고객들이 있었기 때문이다. 창립 50주년 기념 기업고객 감사 이벤트에 선정된 업체뿐만 아니라 BNK경남은행을 믿고 거래하는 모든 기업체에 감사하다. 지역 기업체와 상생하고 동반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배려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