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손꼽히고 있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는 인천에 사는 사람들은 물론이고, 교외에서도 많은 커플들이 방문하고 있을 정도로 각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송도 데이트코스이다. 데이트를 하기 위해 멀리서도 사람들이 방문하는 만큼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들이 많이 자리하고 있는 가운데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내에 위치한 ‘선식당’이 송도신도시 맛집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송도 센트럴파크 맛집 선식당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 깔끔하고 쾌적한 매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데이트 코스로 제격이며, 다채롭게 준비된 음식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 송도 오네스타 맛집을 찾는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송도 브런치로 유명한 송도 선식당의 대표적인 메뉴로는 소고기 등심과 샐러드의 오묘한 조화가 느껴지는 ‘그릴 스테이크 샐러드’, 어향 소스로 감칠맛을 더하여 한 입 먹으면 입안이 풍성해지는 ‘잠발라야 파인애플 볶음밥’, 푹 삶은 양지를 가지고 육수를 내어 구수함이 일품인 ‘양지 쌀국수’ 등이 준비되어 있어 송도 파스타, 송도 돈까스를 찾는 사람들에게 송도 가볼만한곳으로 통한다.

인천 송도 맛집 선식당은 다수의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총괄 셰프의 지휘 아래에 정성껏 만든 요리를 내놓아 송현아 맛집으로도 알려졌고, 요리에 사용되는 식재료는 매일 아침 산지에서 얻은 재료를 가지고 정성스럽게 조리를 한다. 송도 커넬워크 맛집 선식당에서는 넉넉하고 푸짐한 양의 음식들을 먹을 수 있지만 송도 쌀국수를 비롯한 대부분의 음식은 1만 원 내의 가격으로 형성되어 여럿이 방문하기에도 부담 없이 식사할 수 있다.

푸짐하게 제공되는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맛집 선식당의 음식들은 맛의 퀄리티도 상당히 높아 인근에 있는 직장인들도 송도 점심을 먹기 위해 찾아와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연일 웨이팅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 덕분에 가성비를 충전할 수 있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으로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는 물론이고 가족 나들이 장소, 모임 장소, 회식장소로도 제격이라는 평을 듣고 있다.

선식당 관계자는 “가격은 저렴하지만, 음식의 맛과 질, 양은 절대 저렴하지 않아 인천 송도 맛집 베스트10으로 주목을 받으며 많은 분들이 선식당을 방문하고 있다.”라며 “송도 선식당 위치는 트리플스트리트 C동 지하에 오면 쉽게 찾을 수 있으니 가성비를 찾는 분들의 많은 방문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