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13 03:05 (월)
악사손보, ‘2020 고객사랑 브랜드대상’ 수상
악사손보, ‘2020 고객사랑 브랜드대상’ 수상
  • 박영준 기자
  • 승인 2020.05.28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금융신문=박영준 기자> 악사손해보험은 ‘AXA 마일리지운전자보험’이 지난 27일 ‘2020 고객사항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운전자보험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악사손보는 지난 2017년 첫 수상을 시작으로, 4년 연속 고객사랑 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소비자 조사와 학계.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대한민국 소비자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각 부문별 최고 브랜드가 선정된다.

지난 2017년 출시된 AXA 마일리지운전자보험은 연간 주행거리에 따라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자동차보험의 마일리지 할인 특약을 그대로 담은 상품이다. 1년간 주행 거리가 1만2000km 이하인 경우, 보험료 6%를 환급 받는다. 

또 만 7세 이하의 자녀를 둔 운전자에게는 보험료 5%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