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박영준 기자> 악사손해보험은 ‘AXA 마일리지운전자보험’이 지난 27일 ‘2020 고객사항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운전자보험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악사손보는 지난 2017년 첫 수상을 시작으로, 4년 연속 고객사랑 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소비자 조사와 학계.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대한민국 소비자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각 부문별 최고 브랜드가 선정된다.

지난 2017년 출시된 AXA 마일리지운전자보험은 연간 주행거리에 따라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자동차보험의 마일리지 할인 특약을 그대로 담은 상품이다. 1년간 주행 거리가 1만2000km 이하인 경우, 보험료 6%를 환급 받는다. 

또 만 7세 이하의 자녀를 둔 운전자에게는 보험료 5%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