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샵 링크(GS SHOP link) 카드 플레이트. (이미지= KB국민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KB국민카드는 ‘지에스샵(GS SHOP)’에서 방송·판매하는 14개 생활가전 렌털업체의 렌털 요금을 자동 납부하면 월 최대 1만5000원이 할인되는 렌털 특화 상품 ‘지에스샵 링크(GS SHOP link)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카드는 렌털업체별로 제휴카드를 여러장 발급받지 않아도 한 장의 카드로 지에스샵에서 방송·판매하는 렌털업체의 렌털 요금 자동납부 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이 카드로 렌털 요금 자동 납부가 가능한 업체는 △코웨이 △SK매직 △교원웰스 △청호나이스 △바디프랜드 △쿠쿠전자 △LG전자 △현대렌털케어 △현대렌털서비스 △BS렌털 △모두렌털 △웰릭스렌털 △세라잼 △캐리어 총 14개다.

이 카드로 렌털 요금을 자동 납부하고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3000원이 할인된다.

14개 렌털업체의 렌털 요금 중 자동 납부 하는 금액이 건당 5만원 이상이면 2000원을 추가할인 받을 수 있다.

자동 납부 신청한 렌털 제품이 2건 이상이면 렌털 요금을 합산해 전월 이용실적에 따른 월 최대 할인 금액 범위 내에서 할인해준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3만2000원이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