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11 12:50 (토)
SBI저축은행, 업계 최초 ‘제28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SBI저축은행, 업계 최초 ‘제28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 하영인 기자
  • 승인 2020.06.01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I 희망저축 프로젝트 캄보디아 편. (이미지= SBI저축은행)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SBI저축은행은 사회공헌 캠페인 ‘SBI 희망저축 프로젝트 캄보디아 편’이 제28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을 받았다고 1일 밝혔다.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 시상식이다.

SBI 희망저축 프로젝트는 전 세계 소외아동들을 돕기 위해 출범한 봉사단체인 SBI희망나눔 글로벌 원정대의 취지와 활동을 소개하고 공익성을 대중과 함께 공감하고자 전개한 캠페인이다.

이번 캄보디아 편은 SBI저축은행의 봉사단체인 SBI 희망나눔 글로벌 원정대가 지난해 5월 캄보디아 프놈펜, 쁘라이웽 지역 마을과 학교를 방문해 펼친 다양한 봉사활동을 소개했다.

지역 아이들과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특히 등·하교에 자전거가 필요한 캄보디아 학생들에게 국내에 방치된 자전거를 수리해 기부함으로써 실질적인 도움을 준 활동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수상으로 SBI저축은행이 진행하고 있는 세계 소외 아동들을 돕기 위한 활동이 대중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널리 알릴 좋은 기회가 됐다”며 “사회공헌 활동으로 대중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