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뱅킹 서비스 이용시 최대 6천원 캐시백, 스마트뱅킹 신규가입시 전자금융 이체수수료 평생 면제 -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15일부터 잇따른 오픈뱅킹 전용상품 런칭을 기념해 ‘주라주라~ 오픈뱅킹 캐시백 주라’ 이벤트를 오는 8월 14일까지 2개월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중 스마트뱅킹 신규 가입고객에게는 전자금융 이체수수료 평생면제 혜택을 제공하며, 오픈뱅킹 서비스를 통해 타행계좌 등록, 이체, 자금모으기, 모임서비스, JB Smart-App 예·적금 가입 등의 서비스 이용 시 최대 6천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더불어 서비스 이용 시 자동으로 응모권을 부여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한다.

오픈뱅킹 전용상품인 「JB Smart-App 예금」은 최고 연 0.7%의 우대금리를, 「JB Smart-App 적금」은 최고 연 1.8%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픈뱅킹 서비스의 편리함도 경험하고 높은 우대금리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를 맞아 스마트뱅킹안에서 계좌 개설 등 오픈뱅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리성 중심으로 비대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