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영리기관 및 인근 아동지역센터 30여곳에 꽃바구니 전달

<대한금융신문=강신애 기자> 이지스자산운용은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참여해 비영리단체 및 인근 지역아동센터에 감사와 응원의 의미로 꽃바구니를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코로나19로 인해 각종 행사들이 취소되면서 피해를 입고 있는 화훼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꽃을 선물하는 캠페인이다. 추천받은 사람이 캠페인에 참여한 후,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조갑주 이지스자산운용 대표이사는 앞서 이석준 우미건설 부회장으로부터 플라워 버킷 챌린지 다음 참여자로 지명 받았다. 

이지스자산운용은 코로나19로 인해 봉사자 및 후원 감소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비영리단체와 인근 지역아동센터 활동가들에 대한 노고와 감사의 의미로 총 30여곳에 꽃바구니를 전달했다. 

조갑주 이지스자산운용 대표이사는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하여 아름다운 꽃들을 비영리단체 및 아동지역센터에 전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와 화환업체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하루 속히 코로나가 극복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조 대표이사는 다음 주자로 유망 중소·중견기업을 발굴해 동반성장을 도모하고, 소상공인을 위해 ‘착한 임대인 사업’ 등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는 KB증권의 김성현 대표이사를 추천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