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큐온저축은행과 신한카드가 특판 정기적금을 내놨다. (사진= 애큐온저축은행)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애큐온저축은행은 신한카드와 함께 최고 연 6.3% 정기적금 상품을 출시했다.

‘애큐온저축은행 X 신한카드 제휴카드 특판 정기적금’은 기본금리가 연 2.2%로 애큐온 멤버십 동의 시 0.1%, 모바일로 적금 가입 시 0.1%가 추가된다. 여기에 신한카드 사용 조건을 충족하면 우대금리 3.9%가 더해져 총 6.3%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적금 가입 직전 6개월간 신한카드(신용)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이 온라인으로 카드를 발급받고 10월 말까지 15만원 이상 사용 시 우대금리 3.9%가 적용된다. 가입기간은 1년이며 월 납입액은 최대 30만원으로 선착순 2만좌 한정으로 판매한다.

신한카드 웹사이트에서 이벤트 코드를 받은 뒤 애큐온저축은행 모바일 앱에 접속해 해당 메뉴를 선택하고 고객정보와 신한카드의 이벤트 코드 등을 입력하면 가입이 완료된다. 적금 가입은 내달 31일까지며 이벤트 코드는 7월 18일까지 발급 가능하다.

이호근 애큐온저축은행 대표는 “금융시장의 저금리 기조에 맞서 조금이라도 더 높은 금리를 찾고 있는 고객을 위해 신한카드 제휴 상품을 마련했다”며 “고객 중심 상품 설계를 지속하고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