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하나카드는 전 세계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KKday(케이케이데이)와 함께 카드사 단독으로 하나카드 손님만을 위해 대만 인기 기념품 최대 10% 할인, 직배송 이벤트를 내달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대만 여행을 가지 못하는 하나카드 고객들을 위해 △치아더 펑리수 △유키 앤 러브 망고 젤리 △스너글 곰돌이 방향제 등 대만 음식과 기념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케이케이데이 직배송 서비스를 연계해 보다 편리하면서 빠른 해외 배송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이벤트는 하나카드 홈페이지나 해외 이용 특화 모바일 플랫폼(Global Must Have)의 ‘대만은 못 가도 대만 기념품은 직구하자!’ 이벤트 페이지 내 케이케이데이 홈페이지에 접속해 기념품을 선택하고 쿠폰코드(HANA3TW) 입력 후 하나카드로 결제 시 3%를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결제금액의 추가 7%를 최대 1만 하나머니로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기념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5만원권’과 ‘세인트피터 커피 누가크래커 1세트(30개입)’를 각각 10명에게 제공한다.

한편 케이케이데이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으로 입장권, 이색체험, 데이투어 등 전세계 500개 도시, 2만여개 현지투어 및 액티비티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