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금융소비자보호 금융상품/서비스 향상 위해 아이디어와 건의사항 제안하는 미션 수행

 

BNK경남은행은 30일 본점 회의실에서 ‘제5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발대식’을 가졌다.

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 신태수 상무는 제5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15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신태수 상무는 “제5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모두가 금융소비자 편익 제고와 불편사항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의견을 적극적으로 개진해 주기를 바란다. 개진한 의견들을 귀담아 금융상품/서비스 전반에 적극 반영하고 금융소비자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객패널 발대식 후에는 곧바로 ‘BNK경남은행 홈페이지와 모바일뱅킹 이용 불편사항과 개선점’이라는 주제로 첫 번째 정기회의가 진행됐다.

제5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곽정용 씨는 “코로나19 이후 더 많은 고객들이 모바일뱅킹앱을 이용해 금융 업무를 처리하고 있다. BNK경남은행모바일뱅킹앱이 고객에게 더욱 사랑 받는 앱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겠다”고 전했다.

제5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은 오는 12월까지 온라인 활동과 분기 1회 오프라인 회의 등에 참여, BNK경남은행 금융소비자보호 금융상품/서비스 향상을 위한 아이디어와 건의사항을 제안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