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뷰티&헬스 전문기업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이 피지, 각질, 블랙헤드 제거에 도움이 되는 흑당 성분을 베이스로 만든 'SNP 블랙슈가 클렌징 3종'을 출시하였다.

블랙슈가 클렌징 라인의 대표 성분인 흑당은 사탕 수수에 함유된 자연 그대로의 유효성분을 함유되어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피부 정화 작용으로 더욱 밝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딥 클렌징'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SNP 블랙슈가 클렌징은 과도하게 분비되는 피지와 피부 노폐물 관리에 집중을 위한 ‘블랙슈가 개운 클렌징 오일’, 노폐물을 흡착해 개운하게 딥 클렌징해주어 보습감까지 더해주는 ‘블랙슈가 깨끗 클렌징 폼’, 순한 클렌징으로 피부 자극을 줄여주는 ‘블랙슈가 촉촉 클렌징 워터’로 총 3종으로 구성됐다.

SNP 블랙슈가 개운 클렌징 오일은 피지를 제거하며 짙은 메이크업까지 제거해 딥 클렌징이 가능한 투명한 오일 타입의 클렌저이다. 피지와 블랙헤드, 화이트헤드는 쏙 뽑아내고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안해준다. 특히 메이크업 성분을 녹여준 후 그 노폐물들이 피부에 다시 붙지 않도록 분산시켜주는 DD 멜팅 테크놀로지로 말끔한 세안을 돕는다. 또한 글리세린을 함유해 피부 보습 및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고 5가지 자연유래 오일을 함유해 자극을 줄였으며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개운하게 만들어 준다.

SNP 블랙슈가 깨끗 클렌징 폼은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순하고 촉촉하게 클렌징해주는 미색 크림 타입의 폼 클렌저이다. 가벼운 베이스나 선 크림을 사용 후 2차 세안 단계에서 사용하기 좋으며 쫀쫀한 전분 거품으로 각질층의 수분 유지를 도우며 피부를 더욱 깨끗하게 세안해주는 것은 물론 유분기 가득한 노폐물 제거에 도움이 되어 피지 조절에도 도움을 준다.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진정시켜 주며 덱스트린과 옥수수전분이 함유되어 피부 청결을 도와준다. 또한 자연 유래 계면 활성제가 들어 있어 피부 보습력을 유지시켜 세안 후 매끄럽고 윤택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SNP 블랙슈가 촉촉 클렌징 워터는 투명한 워터 타입의 노폐물을 흡착, 제거해주는미셀라 공법으로 탄생한 약산성 딥 클렌저이다. 피부결 사이사이 노폐물을 제거해주어 오일 같은 세정력을 보여주지만 클렌징 후에는 건조함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병풀추출물과 3가지 보습 성분(알란토인, 판테놀, 하이알루로닉애씨드)이 함유되어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부드럽게 관리해주며 우유단백질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고 매끈한 피부 건강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

에스디생명공학 관계자는 "피부관리의 시작인 클렌징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피부 트러블에 대한 광범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싶다"며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블랙슈가를 함유한 저자극 딥 클렌징 제품으로 무더운 여름철 피부고민 개선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SNP 블랙슈가 클렌징 3종'은 전국 80여개 매장의 롯데마트에서 더욱 쉽게 구매 가능하며 신제품 출시 및 입점 기념 이벤트로 정상 소비자가 대비 상시 45%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