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이너뷰티 브랜드 '닥터리브'가 해독주스의 일종인 닥터리브 ABC쥬스를 오는 7월 3일(금) 홈앤쇼핑에서 런칭한다고 밝혔다. 방송은 3일 저녁 7시35분부터 진행된다.

디톡스 열풍을 타고 인기를 모으고 있는 ABC쥬스는 사과(Apple), 비트(Beet), 당근(Carrot)을 블렌딩한 쥬스다. 세 가지 재료를 통째로 갈아 식이섬유가 풍부하다.

유럽, 미국 등지에서는 헐리우드 스타 기네스 펠트로의 몸매관리법으로 알려지면서 일찌감치 유명세를 얻었다. 국내에서는 지난해 말부터 다양하게 도움을 주는 건강쥬스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했다. 최근 방송 프로그램에 소개되거나 관련 책이 발간되면서 선호도가 더욱 높아졌다.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식재료를 사용하는 것도 ABC쥬스의 매력이다. 하지만 바쁜 아침 시간에 매번 사과, 비트, 당근을 갈아서 마시기에는 부담스러운 것도 사실이다. 이에 닥터리브는 물타지 않고 정성을 담은 ABC쥬스를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닥터리브 ABC쥬스는 껍질까지 통째로 Cold Pressed 공법을 사용해 착즙한 NFC쥬스로 진한 맛의 차이를 느낄 수 있다. 풍부한 과육, 낮은 신맛, 강한 단맛이 특징인 스페인산 사과, 비트, 당근 품종을 엄선한 것도 부드럽고 깊은 맛의 비결이다.

여기에 오랜기간 연구를 통해 찾아낸 사과 1, 비트 1/3, 당근 1의 황금비율로 더욱 맛있는 쥬스를 만들었다. 무설탕, 무첨가물, 무색소, 무방부제 등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아침 공복이나 점심식사 전, 운동을 끝낸 늦은 오후에 마시면 허기를 달래거나 하루를 비워내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관계자는 "닥터리브 ABC쥬스는 압력으로 착즙해 재료 본연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제품"이라며 "평소 채소·과일 섭취가 부족하거나 ABC쥬스를 직접 만들기 어려운 경우 이번 홈앤쇼핑에서 런칭하는 닥터리브 ABC쥬스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