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정보처리기사, 정보보안기사, 산업안전기사 자격증은 개인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필수 자격증으로, 지원하는 직무에 적합한 인재임을 어필할 수 있는 좋은 수단이다. 특히 전기산업기사, ERP정보관리사 자격 시험은 1년에 1~2번 치러지고 경쟁률도 높기 때문에 빠른 합격을 위해서는 차별화된 공부 전략이 필요하다.

이에 최근에는 기억력 영양제를 통해 시험 준비에 도움을 받으려는 이들이 많다. 인체적용시험 등으로 그 효과가 입증된 기억력 영양제라면 효율적으로 공부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온궁민건강프로젝트(주)에서 출시한 '기억엔7103'이 시험 준비를 위한 기억력 영양제로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억력 개선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 받은 천마 등 복합추출물(HX106)이 주 원료다.

천마 등 복합추출물(HX106)은 천마, 단삼, 용안육, 맥문동 한의학 원료들을 배합해 만들어진 것으로,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식약처 개별 인정형 원료다. 한국뿐 아니라 유럽, 미국, 일본 등에서도 기능성에 대한 특허를 획득한 바 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에 따르면, 천마 등 복합추출물(HX106)을 섭취했을 때 작업기억과 상관성이 있는 특정한 뇌 부위가 활성화된 것으로 확인되었다. 또 작업기억 테스트에서도 평가 점수가 유의미하게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다. 작업기억(워킹메모리)란 단기기억을 장기기억으로 바꾸고 문제를 이해, 학습, 해결하는 과정을 뜻한다.

기억엔7103에는 천마 등 복합추출물(HX106) 외에 홍삼, 비타민B군, 빌베리, 은행잎, 정제어유(DHA), 원지, 레시틴, 오르니틴염산염 등 다양한 영양 성분도 포함되어 있다. 또한 GMP 인증 시설에서 제조되어 안심하고 섭취가 가능하며, 식품의약품안전처를 통해 품목 제조 신고를 완료한 신뢰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분말 스틱형 포장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1일 2회 1포 챙기면 된다. 건강한 홍삼 맛으로 누구나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온궁민건강프로젝트 관계자는 “전문 자격 시험을 성공적으로 준비하려면 작업기억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실제로 작업기억력이 공부와 관련이 있다는 연구결과도 매우 많다"며 "기억엔7103은 기능성과 안전성을 고루 갖춘 기억력 영양제로 믿고 먹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기억엔7103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 시 적립금 5,000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해당 적립금은 제품 구매 시 바로 이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면 최대 5,000원의 적립금도 추가 지급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