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김홍규 기자> 토스는 온라인 쇼핑몰 티몬과 토스 결제 제휴를 맺고 이달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토스 결제는 토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토스머니 또는 토스에 결제수단으로 등록된 카드로 가맹점에서 결제하는 서비스다.

티몬에서 토스 결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티몬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결제 시 토스를 결제수단으로 선택한 후, 고객 본인의 모바일 내 토스 앱에서 결제 확인 과정을 마치면 된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은 오는 31일까지 토스 결제로 티몬에서 5000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5000원 한도 내에서 결제 금액의 10%를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전 카테고리 상품이 대상이며 상품권 등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에어팟 프로를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토스는 오는 17일까지 티몬에서 토스 결제를 사용한 이력이 있는 고객 500명을 추첨해 에어팟 프로를 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7월 24일 토스 앱 알림이나 문자 메시지로 고지된다.

한편 이후에도 티몬에서 토스 결제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티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토스 관계자는 "국내 대표 전자상거래 기업인 티몬과 토스의 결제 서비스가 만나 고객에게 쾌적한 사용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고, 양사는 새로운 성장의 기회를 맞이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