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문지현 기자> 법인보험대리점(GA) 리치앤코는 올해 채용연계형 인턴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6일 밝혔다.

인턴사원 지원자들은 이달 26일까지 리치앤코 채용 사이트를 통해 원서를 접수 할 수 있다. 이후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인적성 검사, 면접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9월 1일부터 인턴사원으로 서울 본사에서 근무하게 되며 6개월 근무 후 우수 평가자를 대상으로 정규직 전환 여부를 결정하게 된다.

인턴 사원은 웹서비스 기획, 콘텐츠PD 및 에디터, 투자, 재무 등 총 6개 부문에서 근무하게 될 예정이다.

배치 부서에 따라 리치앤코 및 굿리치앱을 운영하는 리치플래닛 등 리치앤코 자회사에서 근무할 수 있다.

이번 인턴사원 모집에 최종 합격한 지원자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주어진다.

인턴사원 최종 합격과 동시에 약 50만원 상당의 출근 전 리프레시 여행 경비를 지원하고, 입 사일에 회사에서 제공한 차량을 타고 첫 출근을 할 수 있는 픽업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승표 리치앤코 대표는 “리치앤코는 IT 기술력을 바탕으로 보험 유통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GA다"라며 "리치앤코와 함께 보험 유통을 혁신해 나갈 인재들의 많은 지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인턴사원 공개 채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리치앤코 공식 채용 사이트와 잡포털 사이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