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신한카드는 시간과 공간에 관계없이 언제든지 편리하게 학원비를 납부할 수 있는 ‘신한캠퍼스’ 학원비 모바일 납부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신한캠퍼스는 전국 1만4000여개 학원과 제휴를 통해 학원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과 PC로 신한캠퍼스 제휴 학원을 검색하고 학원비를 결제할 수 있는 신한카드의 비대면 원격결제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인터넷 홈페이지 기반 결제 기능에 모바일 웹을 통한 비대면 결제 기능을 추가해 바쁜 사회생활을 하는 학부모들이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편리하게 학원비를 납부할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

신한캠퍼스 모바일 학원비 납부 서비스는 별도 애플리케이션 없이 모바일 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신한캠퍼스’ 검색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신한캠퍼스 이용을 위한 추가 회원가입 절차는 없으며 신한카드 홈페이지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면 된다.

로그인 후 납부를 희망하는 학원 지역과 학원명을 검색해 선택하고 납부 희망 금액, 결제 개월 수 등 결제에 필요한 정보만 입력하면 즉시 납부할 수 있다. 마이신한포인트를 사용한 결제도 가능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캠퍼스는 학부모의 방문 결제 불편함을 해소하고 학원비 지연 입금에 대한 리스크도 줄일 수 있다”며 “코로나19 사태로 빠르게 자리 잡고 있는 언택트 시대에 고객과 가맹점이 윈-윈 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