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플러스 브랜드 로고
드림플러스 브랜드 로고

<대한금융신문=문지현 기자> 한화생명 드림플러스 브랜드 디자인이  ‘2020 레드 닷 디자인 어워드’ 의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분야에서 본상인 위너(Winner)를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드림플러스의 심볼과 로고타입을 기반으로 키비주얼, 스페이스, 굿즈 등 다양한 고객접점에서 브랜드철학을 일관되게 전달한 점이 브랜드 정체성 부문에서 우수성을 높게 평가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드림플러스 브랜드디자인'은 원을 모티프로 해 각 요소들이 연결되고 독립해 나가는 모습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드림플러스는 지난 2016년 ‘스타트업의 다양한 꿈들을 서로 연결하는 혁신의 조력자가 되겠다’는 브랜드철학을 가지고 출범했다.

대기업, 스타트업, 투자사 등 다양한 비즈니스 플레이어가 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현재까지 국내외 약 200여 개의 스타트업을 발굴해 육성해왔다.

현재 ‘드림플러스63’과  ‘드림플러스 강남’ 오픈이노베이션 센터를 운영한다.

한화생명은 2년 연속 본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게 됐다.

한편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에서 주관하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iF,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불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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