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페이체크카드(일반형), 울산페이체크카드(다자녀형) 신규 발급ㆍ이용 고객 111명 추첨해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등 푸짐한 경품…2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BNK경남은행은 울산페이체크카드(일반형)과 울산페이체크카드(다자녀형)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말까지 ‘울산페이체크카드 2종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울산페이체크카드(일반형) 또는 울산페이체크카드(다자녀형)를 신규 발급받은 고객이 울산페이 이용액을 포함해 누적 이용액 5만원당 경품 응모권 1장을 준다.

이 가운데 111명을 추첨해 1등 1명에게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2등 10명에게 코베아 멀티 BBQ 그릴, 3등 100명에게 휴대용 접이식 쇼핑카드 등 푸짐한 경품(제세공과금 본인 부담)을 제공한다.

추가로 울산페이체크카드(일반형) 또는 울산페이체크카드(다자녀형) 이용 실적이 있는 고객 200명에게는 행운상으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보내준다.

BNK경남은행은 이외도 울산페이체크카드(일반형) 또는 울산페이체크카드(다자녀형)를 신규 발급받고 이용 실적이 있는 고객을 매주 20명 총 200명을 추첨해 울산페이 5만원권을 충전해준다.

또 신규 발급 받거나 추가로 발급받아 이용한 고객 가운데 매주 100명 총 1000명을 추첨해 울산페이 1만원권을 충전해준다.

카드사업부 송영훈 부장은 “총 30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과 총 2000만원에 달하는 울산페이 충전 기회가 마련된 울산페이체크카드 2종 출시 기념 이벤트에 많은 울산시민들이 참여해 행운을 누렸으면 한다. 더불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 화폐인 울산페이가 앞으로 더욱 애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이 지난 7일부터 판매중인 울산페이체크카드(일반형)와 울산페이체크카드(다자녀형)은 ‘착한페이앱(App)’을 통해 울산페이를 할인 받아 충전하면 울산페이 가맹점을 포함한 모든 가맹점에서 체크카드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울산페이체크카드(일반형)는 울산페이 이용액을 포함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병원ㆍ약국ㆍ학원 5% 할인, 편의점 5% 할인, 커피전문점ㆍ베이커리 5% 할인, 후불교통 5% 할인, 영화예매 2000원 할인 등 상품서비스가 제공된다.

울산페이체크카드(다자녀형)는 울산페이 이용액 포함해 3개월 국내 가맹점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이면 주유(SK주유소) 1% 할인, 영화예매 2000원 할인, 토익응시료 2000원 할인을 비롯해 이용금액의 0.5%가 TOP포인트로 적립된다.

또 이용실적과 관계없이 울산광역시 전지역 공영주차장 주차요금 50% 할인, 울산박물관ㆍ문수실내수영장ㆍ동천국민체육센터ㆍ문화예술회관ㆍ가족문화센터ㆍ여성회관 등 울산시 소재 공공시설 이용료가 할인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