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의정석 UNTACT PLATINUM 플레이트. (이미지= 우리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 UNTACT’와 ‘카드의정석 UNTACT PLATINUM’ 2종 비대면, 구독경제 혜택을 강화했다고 3일 밝혔다.

가장 인기가 많은 5개 업종 할인율을 두 배로 높였다.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멜론, YES24 북클럽 등이 포함된 △영상 △음원 △전자도서 △멤버십 △반려동물 업종에서 정기결제 시 기존 두 배인 2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정기결제 대상 가맹점은 기존 25개에서 청호나이스, 현대렌탈케어, 바디프렌드, 한솔교육, 윤선생 YES멤버스, 컬리패스, 핏펫박스 7개가 추가돼 총 32곳에서 자동납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간편결제 이용 고객을 위해 우리페이도 추가했다. 우리페이를 더한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PAYCO, 카카오페이 5대 간편결제에 해당 카드를 등록하고 온라인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1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우리카드는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카드의정석 UNTACT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10월 말까지 정기결제를 이용하는 고객 중 자동이체 건수가 많은 고객순으로 플레이스테이션4 세트(3명), 피크닉 테이블 세트(2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1000명)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해당 카드로 정기결제를 이용하면 할인받은 금액만큼 더블 할인을 1회 제공하며 반려동물 멤버십 ‘핏펫(FitPet)’에서 핏펫박스를 정기구독 결제 시 40% 할인해준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이번 혜택 업그레이드는 연회비 인상 없이 진행됐다. 이미 발급받은 고객도 동일하게 혜택 받을 수 있다”며 “내달에는 카드의정석 UNTACT를 기반으로 한 실물 없는 디지털 전용 카드도 출시 준비 중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