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키움증권)
(사진=키움증권)

<대한금융신문=최성준 기자> 키움증권은 최대 현금 115만원을 지급하는 주식옮기기(타사대체입고) 이벤트를 오는 9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키움증권은 타 증권사에 보유한 국내주식(ETF, ETN, 코넥스 포함)을 키움증권의 비대면 계좌로 옮기고 거래한 고객에게 순입고 및 거래 금액에 따라 최대 115만원의 현금을 지급한다.

또 입고하는 종목이 코스피200 종목일 경우 추가 혜택을 받게 된다. 실적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주식옮기기 이벤트 페이지의 입고액 확인 화면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신청자 중 조건을 충족시킨 전원에게 100% 지급하며, 비대면 계좌를 보유한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다.

이외에도 키움증권은 비대면 계좌를 최초 개설한 고객 중 국내주식 거래 고객에게 최대 현금 4만원을 제공하는 현금 4만원 100% 증정 이벤트, 미국주식을 처음 접하는 고객에게 40달러를 지급하는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신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홈 트레이딩 시스템 영웅문4,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 영웅문S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