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가지 미션 달성시 6가지 선물의 행운이
빙고 완성할 때마다 선물 당첨 기회 UP

<대한금융신문=강신애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10월 23일까지 국내주식을 거래하는 모든 손님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BINGO’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BINGO’는 이벤트 신청을 하고 빙고판에 적힌 미션을 달성하는 손님들에게 경품 응모권이 주어지는 경품 이벤트이다. 

빙고판에 적힌 미션은 총 9가지이다. 국내주식 1주 이상 매수, 투자성향 분석 완료, 이벤트 기간 내 누적 거래 1천만원, 마케팅 문자 동의, 신용대출 약정 등록, 국내주식 3영업일 연속 거래, 하나금융투자 MTS인 ‘1Q 주식’ 로그인, 하나금융투자 오픈증권 SNS 채널 쌤(SSAM) 메신저 설치 및 로그인, 이벤트 기간 내 국내주식 5억원이상 거래를 하면 빙고판을 완성할 수 있다.

경품은 6가지가 있으며 총 1011명에게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8줄을 모두 완성하면 ‘삼성 TV The Serif’에 응모되며, 모두 완성하지 않아도 달성하는 줄별로 ‘LG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LG코드제로 A9’ 청소기,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갤럭시 버즈’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이벤트에 참가만 해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받는 응모권이 생긴다. 완성한 줄 이하 조건에는 모두 자동으로 당첨 기회가 부여된다. 

하나금융투자 강민선 WM총괄본부장은 “국내 주식 거래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과 열기가 고조되면서 우리 증시가 견조한 흐름을 보이고 있다”며 “주식시장에 관심이 많은 투자자들을 위한 신선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내놓아 많은 손님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참가신청은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빙고판의 모든 미션달성은 전영업일을 기준으로 하며, 빙고판은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를 신청하면 이벤트 기간 내 거래에는 모두 소급 적용 된다. 국내주식만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ELW나 ETF, ETN은 제외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