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0 06:30 (화)
BNK경남은행, 뱅크샐러드 「내 금리 알아보기 서비스」에 ‘BNK모바일신용대출 2종’ 론칭ㆍ판매
BNK경남은행, 뱅크샐러드 「내 금리 알아보기 서비스」에 ‘BNK모바일신용대출 2종’ 론칭ㆍ판매
  • 박민현 기자
  • 승인 2020.09.08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뱅크샐러드 이용 고객 별도 서류 제출 없이 공인인증서와 소득정보 입력만으로 편리하게 선택 가입할 수 있게 돼

 

BNK경남은행은 뱅크샐러드 「내 금리 알아보기 서비스」에 ‘BNK모바일신용대출 2종’을 론칭해 판매 중이라고 8일 밝혔다.

뱅크샐러드 「내 금리 알아보기 서비스」는 대출 이용 고객이 자신의 신용정보를 통해 다른 금융회사의 대출 조건을 비교하고 최적의 대출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BNK모바일신용대출과 BNK모바일신용대출 플러스가 뱅크샐러드 「내 금리 알아보기 서비스」에 론칭됨에 따라 뱅크샐러드 이용 고객은 별도 서류 제출 없이 공인인증서와 소득정보 입력만으로 편리하게 선택 가입할 수 있게 됐다.

BNK경남은행이 판매중인 BNK모바일신용대출은 외부기관(국민건강보험공단 등)을 통해 재직 및 소득 관련 정보만 확인할 수 있으면 최대 2억5000만원까지 신청 가능하다.

BNK모바일신용대출 플러스는 연소득 1000만원 이상인 급여소득자면 누구나 최대 3000만원 이내로 연소득의 2배까지 최장 5년(연 단위로 신청)간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금융본부 최우형 그룹장은 “최근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핀테크 앱을 통해 「대출 비교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급증하고 있다. ㈜레이니스트와의 제휴를 통해 500만명 이상이 선택한 뱅크샐러드에 BNK모바일신용대출 2종을 론칭하고 판매하게 됐다. 경쟁력을 갖춘 BNK모바일신용대출 2종이 뱅크샐러드 이용 고객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NK모바일신용대출과 BNK모바일신용대출 플러스는 뱅크샐러드를 비롯해 토스ㆍ카카오페이ㆍ핀다ㆍ핀크 등 다양한 핀테크 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