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문지현 기자> AIA생명은 9월 10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고객 감사이벤트와 사회공헌활동을 동시에 진행하는 BOLOCO(Buy One, Love One, Care One)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BOLOCO 캠페인은 보험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보험 판매에 따른 매칭 기부를 통해 AIA생명이 기업 시민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준비한 고객∙기업 연계 프로그램이다.

보험가입이벤트(Buy One)와 친구소개이벤트(Love One), 그리고 매칭펀드를 통한 기부(Care One)를 통해 일석삼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AIA생명은 BOLOCO 캠페인 진행 기간 동안 어린이보험을 제외한 일반보험상품 1건과 어린이보험 신상품 1건을 동시에 가입한 고객에게 3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보험가입이벤트(Buy One)를 진행한다.

BOLOCO 캠페인을 통해 혜택을 받은 고객이 자신의 지인을 AIA생명에 소개하고, 지인이 1건 이상의 보험상품에 가입한 경우 3만원 상품권을 또 한번 제공하는 친구소개이벤트(Love One)도 진행한다.

AIA생명은 고객이 가입한 어린이보험 건당 1만원씩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Care One)할 계획이다.

더불어 캠페인 진행 기간 동안 AIA생명의 대표 암 상품인 ‘(무)원스톱 100세 암보험(갱신형)’을 신규 가입 한 경우, 가입 건당 1천 원씩 마찬가지로 소아암 치료 지원에 추가 기부할 예정이다.

피터 정 AIA생명 대표는 “이번 BOLOCO 캠페인은 AIA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통해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지역 사회에 도움을 주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실시하게 됐다”며 “AIA생명은 항상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하고, 기업 시민으로서 사회에 이바지하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사람들이 ‘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