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이 ‘웰뱅하자 정기적금’을 한정 판매한다. (이미지= 웰컴저축은행)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웰컴저축은행은 프로당구팀 ‘웰뱅피닉스’ 창단을 기념해 최대 연 6% 금리를 제공하는 ‘웰뱅하자 정기적금’ 상품을 오는 15일부터 10일간 1만좌 한정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웰컴저축은행이 올해 창단한 프로당구팀 웰뱅피닉스는 세계 3쿠션 3대 천왕으로 알려진 주장 프레드릭 쿠드롱(벨기에)을 포함해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인 차유람 선수와 LPBA투어 개막전 우승을 차지한 김예은 선수 등이 소속돼 있다.

웰뱅피닉스 창단 기념으로 판매하는 웰뱅하자 정기적금은 15일부터 하루에 1000좌씩 1만좌를 한정 판매한다. 매일 오전 9시부터 가입 가능하며 1000좌 판매가 당일 종료되면 익일 오전 9시부터 다시 1000좌를 판매하는 방식이다.

이 상품의 기본 금리는 연 1.5%다. CMS 또는 지로 자동납부 월 2건 이상을 계약기간 내 6개월 이상 충족하면 연 3%포인트, 웰컴저축은행 자유입출금 계좌의 평균잔액이 50만원 이상 유지되면 연 1.5%포인트 우대금리가 추가된다.

웰컴디지털뱅크(웰뱅)를 통해 가입하면 5천만원까지 연 1.5% 확정금리를 제공하는 비대면 보통예금 상품도 이용할 수 있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웰뱅피닉스 창단을 기념해 웰뱅하자 정기적금 특판을 기획했다”며 “프로당구팀 웰뱅피닉스가 보다 적극적이고 재미있는 경기를 풀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