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7 12:25 (화)
농협은행 “추석 선물로 ‘달러’ 어떠세요”
농협은행 “추석 선물로 ‘달러’ 어떠세요”
  • 안소윤 기자
  • 승인 2020.09.21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대한금융신문=안소윤 기자> NH농협은행은 9월 21일부터 10월 30일까지 올원뱅크 전용 서비스인 ‘감동!외화선물하기’를 이용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이번 추석엔 달러를 선물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에 NH농협은행에서 ‘감동!외화선물하기’로 외화를 선물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한우선물세트, 농촌사랑 모바일상품권 등 총 24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NH농협은행 공식 SNS계정에서 ‘감동!외화선물하기’ 관련 퀴즈를 맞춘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라테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감동!외화선물하기’는 상대방의 성명과 휴대폰 번호만 알면 외화(달러, 엔화, 유로, 위안)를 선물할 수 있는 올원뱅크 전용 서비스로 달러, 엔화, 유로는 90%, 위안은 40%까지 환율을 우대받을 수 있다.

수취인은 외화선물을 확인할 수 있는 문자와 신분증만 지참하면 농협은행 전국 영업점에서 외화를 수령할 수 있어 가족·지인에게 비대면으로 선물을 하며, 여행가고 싶은 마음을 위로하는 서비스로 호평받고 있다.

NH농협은행 기업투자금융부문 오경근 부행장은 “예년에는 추석연휴에 가족과 함께 고향이나 해외여행을 떠나는 분이 많았는데 올해는 코로나19로 많은 고객이 자발적인 비대면 추석을 보낼 것으로 예상한다”며 “함께 시간을 보내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고,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