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신규 기업 PR 디지털 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 화면.
KB손해보험 신규 기업 PR 디지털 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 화면.

<대한금융신문=박영준 기자> KB손해보험은 신규 기업 PR 디지털 광고인 ‘세상을 바꾸는 보험’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KB손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업계 최초, 업계 유일의 상품 및 서비스 등을 표현, ‘고객 지향적 혁신 보험사’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이번 캠페인은 ‘기로’, ‘무게’, ‘도달’이라는 총 3편의 시리즈로 제작됐다. 

각각 2분 정도로 구성된 3편의 시리즈를 통해 KB손보가 업계 최초로 도입한 △병원 내 키오스크 실손보험금 간편청구 시스템 △GPS기반 긴급(고장)출동 기사 실시간 위치 안내 서비스 △보험안내문 모바일 통지 서비스 등을 히말라야 원정기에 담아 표현했다.​​

KB손보는 “이번 신규 기업 PR 디지털 광고를 통해 KB손보를 디지털 혁신을 이끌며 보험으로 세상을 바꾸는 사람들, 그리고 이를 통해 업계 최초 라는 ‘실체’를 증명해 나가는 사람들로 표현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KB손보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케이블TV를 통해서도 방영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