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7 11:55 (화)
새마을금고, 코로나19 극복 기원 ‘체크카드 캐시백’ 이벤트
새마을금고, 코로나19 극복 기원 ‘체크카드 캐시백’ 이벤트
  • 하영인 기자
  • 승인 2020.09.23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MG새마을금고는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고 MG체크카드를 이용하는 회원들과 희망의 마음을 나누고자 내달 31일까지 약 두 달간 ‘MG체크카드와 함께하는 슬기로운 소비생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새마을금고는 MG체크카드(법인회원 제외)로 행사기간 내 음식 및 음료식품 업종과 온라인 업종에서 각각 누적결제금액 30만원, 10만원 이상 사용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000명에게 최대 1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캐시백 입금 시 ‘MG가득+힘내세요’라는 새마을금고의 희망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벤트 대상 가맹점인 음식, 음료식품 업종은 한식, 일식, 중국식, 서양음식, 제과점, 정육점 등 자영업자가 많은 업종으로 주점, 주류판매점은 제외된다. 또 온라인업종은 인터넷쇼핑몰, 통신판매, 홈쇼핑에 속해 있는 가맹점으로 온라인 상품권 구매, 국세공과금 등의 온라인 결제 등은 제외한다.

새마을금고중앙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피해가 큰 업종에 대한 이벤트를 통해 희망의 마음을 나누고 동시에 고객이 많이 이용하는 온라인 업종에 대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회원의 소비 생활에 도움 되는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