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문지현 기자> 흥국생명은 5일부터 외부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소통채널 ‘톡톡패널단’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톡톡패널단’ 2기는 외부 고객 패널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연령에 상관없이 수도권 거주자 총 1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평소 보험상품 및 서비스 혹은 모바일 앱,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정된 패널단은 신상품 아이디어 및 컨셉을 평가하게 되며 고객서비스(CS) 개선 과제 도출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게 된다.

외부 패널들의 목소리를 통해 실제로 고객에게 필요한 상품과 서비스를 만들겠다는 취지다.

오는 16일까지 이메일(hkpanel@heungkuklife.co.kr)로 접수 가능하며, 선정된 패널단은 다음달부터 내년 4월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패널단은 정기 간담회 참석 및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을 수행하며, 별도 활동비 지급 및 우수패널 시상도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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