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이 모바일 펀드투자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모바일 펀드투자 서비스 출시로 어플리케이션 설치와 공인인증서 사용의 불편함을 덜어주고, 기존 전북은행 고객이 아니더라도 예금계좌신규부터 펀드투자까지 한번에 이용할 수 있는 원스탑(ONE-STOP)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기존 전북은행을 이용하는 중장년층은 물론 언택트 문화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의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신규고객이 유입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모바일 펀드투자 서비스를 이용하여 전북은행 대표펀드인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착한펀드” 미래에셋 상생플러스 증권자투자신탁[채권혼합], 글로벌 언택트 산업에 투자하는 한화 글로벌 언택트자투자신탁[주식] 등의 펀드상품에 가입이 가능하다.

전북은행은 이번 서비스 도입과 함께 ‘전북은행과 함께하는 현명한 펀드투자’ 이벤트를 11월까지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북은행 펀드상품을 가입하는 고객께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전북은행 임용택 은행장은 “코로나로 언택트를 이용한 서비스가 증가함에 따라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해 서비스를 오픈했다”며 “고객의 입장에서 항상 고민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모바일 펀드투자 서비스는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를 통해 전북은행 홈페이지(www.jbbank.co.kr)의 “펀드투자” 채널 ☞ 펀드상품 가입하기 ☞ 모바일가입 클릭을 통해 이용가능하며, 기존 전북은행 고객이 아니더라도 편리하게 펀드상품에 가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