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1 18:45 (수)
KAC한국예술원 실용음악예술계열, 아이돌 그룹 '빅톤(VICTON)'의 강승식 2021학년도 신입생 합격
KAC한국예술원 실용음악예술계열, 아이돌 그룹 '빅톤(VICTON)'의 강승식 2021학년도 신입생 합격
  • 대한금융 온라인팀
  • 승인 2020.10.06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용음악예술계열 '빅톤(VICTON)'의 강승식, 신입생 면접 진행 모습

<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KAC한국예술원 실용음악예술계열, 아이돌 그룹 '빅톤(VICTON)'의 강승식 2021학년도 신입생 합격

서울 충정로에 위치한 교육부 2년제 예술전문학사, 4년제 예술학사 교육기관인 KAC한국예술원(학장 김형석)은 2021학년도 신편입생 실기 및 면접 전형에 아이돌 그룹 '빅톤(VICTON)'의 메인보컬 강승식 군이 실용음악예술계열에 지원해 합격했다고 밝혔다.

강승식 군은 실용음악예술계열 2021학년도 신입생 선발 면접에서 휼륭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 그리고 심층 면접 과정을 높은 점수로 합격하며 내년 2021학년도부터 한국예술원 신입생으로 입학하게 된다.

아이돌 그룹 '빅톤(VICTON)'의 메인 보컬 강승식 군은 앞서 여러 프로젝트 및 OST 작업을 통해 ‘사계절이 지나도’, ‘기억이 잠든 사이에’ 등의 곡을 선보여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최근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설운도 편 출연, tvN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OST Part 4 ‘When We Were Close’ 발매 등 새롭게 조명받으며 급격한 성장세를 이루고 있다.

한국예술원 실용음악예술계열(보컬과정, K-POP과정, K-트롯과정, 싱어송라이터과정, 기악과정. 트렌드 비트 보컬과정)은 대한민국 대표 작곡가이자 프로듀서인 김형석 학장, ‘신촌을 못 가’ 가수 포스트맨 성태 교수, '서교동의 밤'의 메인프로듀서 양태경 교수, '블루파프리카' 리더 이원영 교수, 나윤권, 나비 등 다수의 보컬 코칭을 해온 김현하 교수 등 스타 교수진이 학생들을 위한 일대일 교육 및 실무 위주 교육을 담당하고 있다.

재학생들을 위한 컴필레이션 앨범 발매 지원 및 정기 공연 개최를 지원하고 있으며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울림, DSP 등 대형 기획사 단독 오디션 개최를 지원하여 뮤지션 데뷔를 돕고 있다. 또한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신인발굴 프로젝트, 「슈퍼스타KAC」, 매 학기 밴드앙상블 자격증, 미디 자격증, 보컬 트레이너 자격증을 비롯해 국내 최초 ISO 보컬코치 국제예술자격증(세계 164개국 동일 효력)과정을 개설해 졸업 후 방과 후 수업 교사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한편, 서울 충정로에 위치한 한국예술원은 현재 2021학년도 신/편입생 우선 선발전형 모집에서 학생들의 적성을 고려해 수능성적과 내신성적 반영을 하지 않고 실기와 면접을 통해 선발 하고 있으며 포트폴리오 제출 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우선, 선발전형 기간에 합격을 하고 입학을 하는 학생 전원에게는 장학금이 지급이 된다. 그리고 2021학년도 신/편입생 모집에는 경쟁력을 갖춘 인재양성과 더욱 전문화된 교육을 위해 지속적으로 재학생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및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입학 및 편입은 한국예술원 홈페이지 또는 진학사에서 지원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