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펫팩 구독 서비스(모바일) 이미지컷.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현대카드는 자사의 ‘3층 시스템’ 2층에 펫팩(Pet Pack) 서비스를 새롭게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 2월 첫 선을 보인 현대카드의 3층 시스템은 카드에 탑재되는 혜택을 △기본 △구독 △선물이라는 각기 다른 성격의 3개 층으로 구성해 고객들이 더욱 체계적으로 카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 신개념 구조다.

3층 시스템은 카드의 기본 혜택을 제공하는 1층과 원하는 혜택을 골라 6개월 단위로 구독하는 2층, 개인 맞춤형 혜택을 선물로 받는 3층으로 이뤄진다.

이번에 론칭한 펫팩 서비스는 반려견을 위한 간식과 장난감, 관리용품 등을 정기 배송해주는 구독 서비스로 ‘펫팩 프리미엄’과 ‘펫팩 베이직’으로 구성된다.

펫팩 프리미엄은 6개월간 월 1회씩 1‧3‧5회차에는 프리미엄 반려견 간식과 장난감을, 2‧4‧6회 차에는 프리미엄 간식과 관리용품을 매월 다른 제품으로 정기 배송해준다. 또 마지막 6회 차에는 반려견 특화 쇼핑몰인 ‘베이컨스토어’ 2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용요금은 6개월 기준 8만원(소비자가 17만2000원 상당)이다.

펫팩 베이직은 6개월간 월 1회씩 1‧3‧5회차에는 각기 다른 프리미엄 반려견 간식과 장난감을, 2‧4‧6회차에는 베이컨스토어 1만원 할인쿠폰을 준다. 소비자가는 11만1500원 상당이며 이용요금은 6개월 기준 5만원이다.

펫팩 서비스를 신청하면 구독료는 6개월에 한 번씩 자동 결제되며 구독 중단을 원할 경우에는 언제든지 해지 가능하다.

현대카드는 이달 한 달간 펫팩 가입자 전원에게 반려견 장난감인 ‘더스트 몬스터즈 토이’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펫팩은 ‘현대카드 DIGITAL LOVER’와 ‘현대카드ZERO Edition2(4종)’ 회원들이 이용할 수 있다. 추후 다양한 현대카드와 현대카드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로 적용 범위를 확대 할 예정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반려견과 함께 지내는 현대카드 회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혜택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펫팩 구독 서비스를 론칭했다”며 “3층 시스템에 지속적으로 다채로운 특화 서비스들을 담아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