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이투자증권)
(사진=하이투자증권)

<대한금융신문=최성준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오는 11월 5일까지 ‘국가대표 주식 100% 지급 룰렛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DGB대구은행 모바일 뱅킹 애플리케이션 ‘IM뱅크’를 통해 하이투자증권 비대면 주식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스마트 지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IM뱅크 앱을 통해 하이투자증권 비대면 신규 주식계좌를 개설한 고객은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1회 응모권을 제공받는다. 또 LG생활건강 1주, 카카오 1주, 삼성전자 5주, 기아차 1주, DGB금융지주 1주 중 랜덤으로 당첨되는 주식을 100% 경품으로 받는다.

이후 3개월간(11월, 12월, 1월) 연속으로 매월 주식매매금액 조건(100만원 이상) 3회 충족 시에는 기아차 1주를, 3회 미만 1회 이상 충족 시에는 DGB금융지주 1주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대상 고객에게 연말까지 한시적으로 국내 주식 매매수수료 무료 혜택(유관기관 제비용 포함)을 제공한다. 이후부터는(2021년 1월 1일) 국내 주식 매매수수료 100년간 0.01%(유관기관 제비용 포함)로 자동 전환된다. 

타사 보유 주식을 하이투자증권 계좌에 대체 입고 시에는 순입고 및 매매금액별로 최대 현금 100만원의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대상 고객 중 종목추천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3개월 무료체험 혜택과 1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매를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IM뱅크와 하이투자증권 고객센터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