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안소윤 기자> Sh수협은행은 다음달 15일까지 스마트뱅킹 거래 고객 대상으로 ‘빙고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h수협은행 스마트뱅킹(파트너뱅크, 헤이뱅크)을 통해 참여할 수 있고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거래 요건을 충족할 때마다 빙고판의 칸을 완성할 수 있다.

완성도에 따라 상품에 응모할 수 있으며 스타벅스 카페아메리카노 선착순 증정 및 BBQ치킨세트, 카카오무선충전거치대, 다이슨에어랩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총 547명에게 혜택을 제공하며 경품은 다음달 23일 추첨 후 24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Sh수협은행은 이번 이벤트를 입출금 통장 보유, 체크카드 신규, 오픈뱅킹 계좌등록 등 총 9개의 거래 요건들로 다양한 금융 소비 스타일을 가진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구성해 참여도를 높였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Sh수협은행의 스마트뱅킹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했다”며 “남다른 금융 혜택과 재미를 모두 드릴 수 있는 트렌디한 디지털 뱅크의 모습으로 계속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수협은행 스마트뱅킹(헤이뱅크, 파트너뱅크)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