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4 15:00 (화)
DGB대구은행-하이투자증권, 복합금융점포 ‘DIGNITY 센텀시티센터’ 선봬
DGB대구은행-하이투자증권, 복합금융점포 ‘DIGNITY 센텀시티센터’ 선봬
  • 최성준 기자
  • 승인 2020.10.26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이투자증권)
(사진=하이투자증권)

<대한금융신문=최성준 기자> DGB대구은행과 하이투자증권은 부산 지역 고객을 위한 시너지 금융 효과를 내기 위해 부산지역의 첫 번째 복합금융점포인 ‘DIGNITY(디그니티) 센텀시티센터’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본 점포는 해운대구 센텀스퀘어 2층과 3층에 위치해있으며, DGB대구은행의 센텀시티지점이 기존 자리한 하이투자증권과 나란히 이전 입점해 종합 금융 서비스를 선보인다. 두 지점은 그룹 공동 프리미엄 브랜드 ‘DIGNITY’를 적용해 고객에게 양질의 종합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센텀시티센터는 벡스코를 비롯하여 대규모 상업시설이 밀집해 있는 신도시에 위치해 고객의 접근성 및 충분한 주차공간의 확보로 편의성이 개선됐다. 또 DGB대구은행과 하이투자증권과의 공동상담실을 통해 고객중심의 상담공간으로 맞춤형 상품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DGB금융그룹은 대구 3개점(본점센터, 제2본점센터, 월배센터), 서울 1개점(강남센터), 부산 1개점(센텀시티센터), 총 5개점의 그룹 프리미엄 브랜드 DIGNITY 금융복합센터망을 보유하게 됐다.

DGB금융그룹 관계자는 "은행과 증권의 금융복합점포를 통해 종합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부산 지역 고객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DGB만의 차별화된 금융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겠다"며 "DGB금융그룹은 앞으로도 다양한 시너지 영업을 통해 미래금융을 선도하는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