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초기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주)겟투(이지행 대표)는 최근 광주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함께 스타트업을 위한 '2020 예비창업패키지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성공리에 수행하였다. 

이번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은 2020 예비창업패키지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개별 스타트업에 맞춤형 교육 및 컨설팅을 제공하였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스타트업의 참여를 최대한 유도하는 현장학습형 프로그램으로, 사업계획서 및 IR 자료를 전문가들이 사전 검토하고 현장에서 멘토링을 통해 완성할 수 있도록 진행되었다. 또한 투자 유치 및 마케팅 전략 등 Scale-Up 프로그램을 통해 창업자의 핵심역량을 키울 수 있었으며, 최종적으로 모의IR피칭을 통해 역량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지행 대표는 "미래의 유니콘으로 성장해나갈 광주지역 스타트업 창업가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최선을 다해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앞으로도 국내 스타트업 창업가들에게 꼭 필요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액셀러레이터가 되겠다." 라고 밝혔다. 

한편 액셀러레이터 (주)겟투는 우버 등 11개 유니콘을 투자·보육한 글로벌 액셀러레이터 테크스타즈의 공식 파트너로, 테크스타즈 코리아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주관사로 선정되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