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중국 유학, 해외 취업 등을 목표로 중국어 공부를 시작하는 많은 사람들이 중국어 인강 1위 해커스중국어를 찾고 있다.

이에 중국어 회화 인강 및 중국어 교재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중국어가 북경대학교 출신 스타 강사인 김효민 강사를 신규 영입하고, 10월 중국어 회화 강의를 오픈해 주목받고 있다.

김효민 강사는 중국 북경대학교를 졸업한 중국어 회화 전문가로, 기초 중국어와 중국어 회화를 담당하며 실전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중국어 회화 표현에 대한 강의를 진행한다. 김효민 강사는 중국어 성조를 리듬 따라 익히는 ‘리듬 학습법’, 중국어 회화 패턴과 문장 흐름을 완벽하게 파악하는 ‘구조 분석 학습법’, 실전에서 바로 응용할 수 있는 ‘패턴 중심 학습법’ 등 체계적인 강의 시스템으로 단기간 내 중국어 회화 스킬을 익힐 수 있어 왕초보 중국어 학습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해커스중국어는 김효민 강사의 신규 영입과 더불어 ‘바로 써먹는 생활중국어(일상편)’ 강의를 오픈한다. 해당 수강생은 중국인이 현지에서 자주 사용하는 생활 중국어 회화 표현을 학습할 수 있으며 추가 자료를 통해 복습 및 심화 학습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20분 강의로 진행되어 강의 시간에 대한 부담이 없고, 짧은 시간 학습으로도 중국어를 완성할 수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추가로, 해당 강의는 1분 문화 강의가 포함되어 있어 중국어 역사와 문화에 대한 지식을 쌓을 수 있고, 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중국어 단어도 학습할 수 있다.

특히 중국어를 처음 배우는 수강생은 복잡한 한자와 성조 등으로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은 만큼, 김효민 강사는 쉽고 빠르게 중국어 말문이 트일 수 있도록 재미있는 중국어 수업을 제공한다. 또한, 해당 수강생은 ‘귀 뚫기 훈련’을 통해 중국어 듣기는 물론, 중국어 발음, 성조 등 다양한 학습이 가능하여 중국어 독학생에게 유용하다.

해커스중국어는 ‘바로 써먹는 생활중국어(일상편)’ 강의와 함께 음식, 쇼핑 등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며, 비즈니스 중국어 회화, 승무원 중국어 등 전문 중국어 동영상 강의도 제공할 예정이다.

김효민 강사의 ‘바로 써먹는 생활 중국어(일상편)’ 강의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중국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해커스중국어 홈페이지에서는 해당 강의 오픈 기념 수강 기간 30일 연장 이벤트를 진행(*기간 한정)하고 있다. 참고로, 해커스중국어 사이트에서는 중국어 HSK, TSC 자격증 취득을 돕는 2020년 HSK 시험 일정, 2020년 TSC 시험 일정, HSK 접수, TSC 접수, HSK 점수, HSK 등급, TSC 점수, HSK 개편, 중국어 사전 등에 관한 정보도 찾아볼 수 있다. 서울 중국어 학원, HSK 학원으로 유명한 해커스어학원에서도 다양한 중국어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중국어는 주간동아 선정 2019 한국 브랜드 만족지수 교육(중국어 인강)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