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혜택 태그한 후 해당 가맹점에서 페이북앱에 등록된 경남BC카드로 결제하면 각종 혜택 받을 수 있어

 

BNK경남은행은 경남BC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경남BC카드 #마이태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페이북앱(App) 또는 비씨카드앱 ‘#마이태그 이벤트 코너’에서 원하는 혜택을 태그한 후 해당 가맹점에서 페이북앱에 등록된 경남BC카드(개인 신용/체크)로 조건에 맞게 결제하면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SSG.COMㆍ롯데ONㆍ파리바게뜨ㆍ뚜레쥬르ㆍ던킨도너츠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1000원, 스타벅스ㆍ커피빈ㆍ할리스ㆍ탐앤탐스ㆍ투썸플레이스ㆍ이디야ㆍ공차ㆍ카페베네ㆍ빽다방 등 카페와 약국 업종에서 3000원 이상 결제하면 10%(최대 1000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또 고객별 특성과 소비패턴에 맞춰 청구할인 외 TOP포인트, 페이북머니, 공연할인쿠폰 등이 적립ㆍ제공된다.

경남BC카드 #마이태그 이벤트는 전월 실적 조건 충족 여부는 물론 경남BC카드 기본 혜택과 별도로 추가 혜택이 적용된다.

카드사업부 송영훈 부장은 “종합금융플랫폼 페이북앱(App)을 통해 제공되는 마이태그는 고객별 특성과 소비패턴에 따라 맞춤형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빅데이터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최적화된 마이태그가 노출돼 관심 업종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맹점 업종과 이벤트 기간에 따라 다양한 마이태그가 제공되는 만큼 주기적으로 페이북앱과 비씨카드앱에 접속해 알찬 혜택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