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7 05:55 (수)
ABL생명, ‘3% 확정금리’ 온라인 저축보험 출시
ABL생명, ‘3% 확정금리’ 온라인 저축보험 출시
  • 문지현 기자
  • 승인 2020.11.25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금융신문=문지현 기자> ABL생명은 온라인채널을 통해 3%의 확정금리를 제공하는 ‘ABL인터넷확정금리저축보험’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상품은 3%의 확정금리를 제공하는 1년납 단기 저축보험 상품이다. 초저금리 시대를 맞아 경쟁력 있는 금리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개발됐다.

납입한 보험료 중 일부(부가보험료, 위험보험료)를 차감한 보험료에 대해 3% 확정금리를 적용해 계산한 금액을 계약자적립금으로 적립한다.
 
40세 남성이 월납입보험료 30만원으로 가입하면 만기시점(1년 후)에 약 364만원(환급률 101.3%)의 만기보험금을 수령할 수 있다.

보험료 납입 1개월 이후에는 계약을 해지해도 자신이 낸 보험료 이상의 해지환급금을 보장 받는다.

이 상품은 또한 기본적인 사망보장도 제공한다. 보험기간 중 피보험자가 사망하면 사망 시점의 계약자 적립금과 기본보험료를 합한 금액을 사망보험금으로 지급한다.

가입나이는 19세부터 70세까지며 월납입보험료는 최소 5만원에서 최대 30만원이다.

올해까지 이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상품권 증정 등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홍균 ABL생명 디지털사업부장은 “고객들이 금리 하락이나 중도 해지시 원금손실 가능성을 걱정하지 않고 안정적으로 목돈 마련을 할 수 있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업계 경쟁력을 갖춘 인터넷보험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