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가 신제품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출시 기념으로 오는 1월 10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VH몰과 비타민하우스 직영 스마트스토어에서 비타민하우스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를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에 따르면,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는 헥산을 사용하지 않고 원료의 손상이 거의 없는 저온에서 오메가3 원료를 고품질로 정제하는 저온 초임계 추출 기술을 사용해 제조한다. 자연상태에 가까워 체내 흡수율이 높은 rTG형태의 오메가3(EPA 및 DHA함유유지)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오메가3뿐만 아니라, 항산화 역할을 하는 비타민 E를 함유한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한 캡슐로 혈행 개선, 혈중 중성지질 개선, 건조한 눈 개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 보호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약처 인정 4중 기능성 제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와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GMP)에 맞춰 믿을 수 있는 품질관리를 통해 안전하고, 깨끗하게 생산하고 있다.

또한 PTP 개별포장으로 빛, 열, 산소로부터 발생할 수 있는 산패를 줄이고, 위생적이며 휴대가 간편하다. 처음 혈행 관리를 시작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한달 분과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하기 좋은 90일분의 두 가지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비타민하우스의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는 프리미엄 초임계&알티지 원료로 된 제품을 찾는 분, 겨울철 혈행 건강을 챙기고 싶은 분, 온 가족이 함께 눈&혈행 관리를 하고 싶은 분, 평소 생선 섭취가 부족하고 불규칙한 식사를 하는 분께 추천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