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삼성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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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금융신문=유정무 기자> 삼성카드가 서울·경기권 내 5만여대의 아파트 엘리베이터 TV를 통해 '반려동물 동행 캠페인'영상을 상영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삼성카드 아지냥이에서 제작한 반려동물 에티켓 및 상식 관련 정보 영상으로 구성했다.

캠페인 영상은 오는 4월 4일까지 총 3개월간 6개의 영상이 각 2주씩 아파트 엘리베이터 TV에 상영된다.

반려동물 캠페인 영상은 △강아지와 함께 산책할 때 펫티켓 △엘리베이터에서 강아지를 만났을 때 △처음 보는 강아지와 인사하는 방법 △우리 강아지·고양이는 사람 나이로 몇 살일까 △사람의 감기가 강아지에게도 옮길까 △반려동물이 먹으면 위험한 음식 등의 주제로 구성돼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ESG 경영의 일환으로 반려 인구 1000만명 시대에 아파트 내에서 반려인과 비반려인들이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자 하는 의도로 기획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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