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BC카드)
(이미지: BC카드)

<대한금융신문=유정무 기자> BC카드가 신축년 새해를 맞이해 가스, 전기, 통신비 등 생활요금 자동납부 신청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말까지 BC 개인 신용∙체크카드로 자동납부 신규 신청하는 고객에게 최초 1회 제공한다. △아파트관리비 1만원 △도시가스 5000원 △전기요금 5000원 △4대 보험(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5000원 및 6개월 납부대행 수수료 △학부모부담금(스쿨뱅킹) 5000원 △KT통신비(유무선) 5000원 등 최대 3만5000원 청구 할인해 준다.

부분 신청에 따른 할인도 가능하다. 예를 들어 도시가스, 전기요금만 자동납부 신청하면 1만원 할인이 적용되며 모든 생활요금 신청 시 최대 3만5000원 할인받을 수 있다.

자동납부 신청은 BC카드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국민건강보험공단(4대 보험 해당) 고객센터 등을 통해 가능하다.

다만 BC카드 발급사 중 IBK기업은행, SC제일은행, 하나카드, DGB대구은행, BNK부산·경남은행, BC바로카드만 해당되므로 신청 전 BC카드 홈페이지와 페이북 앱에서 세부 내용을 확인해야 한다.

BC카드 장길동 마케팅본부장은 “새해를 맞이해 자동납부 이용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BC카드는 자동납부 서비스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는 동시에 차별적이고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