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박영준 기자> DB손해보험은 지난 4~8일 김정남 대표를 비롯한 부사장 및 본점 임원, 자회사 대표가 ‘천만고객 맞이 기네스 고객에 대한 감사’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2021 고객 바로 알기’ 행사의 하나로 진행됐다.

지난 2004년 우수고객 방문으로 시작된 고객 바로 알기 행사는 △2011년 불만 고객 △2012년 장기 미접촉 고객 △2013년 상속인 보험금 찾아주기와 휴면보험금 찾아주기 △2014년 화재보험 위험관리 컨설팅 캠페인 등으로 진행됐다.

올해는 코로나 19 상황에 따라서 언텍트 방식으로 행사를 진행했다. 천만 고객을 맞이한 기념으로 장기유지, 무사고 우수고객에게 CEO 감사인사 영상을 모바일로 전했다. 부사장 및 본점 임원, 자회사 대표는 직접 전화 인사를 드리고 고객 의견을 청취했다.

김정남 DB손보 대표는 “이번 고객 바로 알기 행사를 계기로 하여 지속적으로 소비자 권익 보호에서 앞장서는 보험사가 될 것이며,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경영정책에 반영, 실천하려는 노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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